여행이지

여행이지

여행이지

Blog Article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전통 마사지와 몸과 마음을 완전히 씻어낼 수 있는 치유법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태국을 여행할 때 여행객이 빼놓지 않고 즐기는 코스중의 하나가 타이마사지와 스파이다. 우리나라에도 많이 보급되어 있는데 그 원조를 알아보자.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파 체인 중 하나인 렛츠 릴랙스는 방콕 전역에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 스카이트레인으로 쉽게 갈 수 있다. 가장 큰 지점일 뿐만 아니라 일본식 온천의 미네랄 강화수에 몸을 담글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 또는 다양한 기타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운정 ‘태국마사지’는 족욕으로 시작되는 부드러운 발맛사지에서부터 시작해 태국어로 ‘센’이라 불리는 에너지 라인을 중심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타이마사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 여기에 더해 허브 등 천연재료를 활용한 따끈한 찜질서비스와 더불어 시원한 느낌의 천연생약재료, 야몽을 활용한 마사지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곳은 방콕의 핫플레이스로 정글에서 영감을 얻은 커다란 나무 조형물이 있는 루프탑인데요.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특히 클럽에서는 술을 시키면 서빙하는 웨이터에게 바로 결제하는데 그때 남은 잔돈을 그냥 팁으로 주기도 한다. NFT란 블록체인을 이용해 디지털 콘텐츠(사진,동영상,글 등)의 원본 여부와 누구의 소유인지를 증명해주는 일종의 디지털 인증서입니다.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기술을 습득한 관리사들이 포진해 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가족, 연인과 함께 언제든 피로 풀러오세요. 다양한 1인실, 커플실, 가족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문가는 양손과 어깨, 무릎, 발을 사용하여 압박과 스트레칭을 통해 에너지의 흐름을 재조정하고 균형을 맞춥니다. 이로 인해 신체의 긴장을 완화하고 혈액순환이 촉진되며, 유연성을 증가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풋 마사지"는 발과 다리를 중심으로 하는 마사지로, 피로한 다리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발 마사지를 통해 전신의 안정감을 높입니다. 태국의 전통적인 허브를 사용한 오일 마사지도 매우 인기가 있으며, 향기로운 허브오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로를 풀어주며, 신체와 정신을 동시에 이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레이크라부아 나아종이라 불리는 레고에서 건축된 독특한 신전으로, 신성한 곳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태국 건축 양식을 혼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신전 내부에는 아름다운 부처상과 다양한 종교적 기념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태국의 종교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홍보메일이나 쿠폰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입별 룸이 있어서 출장오신 비지니스 맨, 연인&친구, 가족모두고고타이에서 편안하게 태국마사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연성 향상 타이 마사지에는 스트레칭과 요가 같은 동작이 결합되어 있어요. 이는 관절과 근육의 유연성과 운동 범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돼요. 유명한 시장인 자투작이나 유명 사원 등을 구경하느라고 땡뼡에 마구마구 걷다보면 허리, 다리가 아프죠.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처음 받고 나서는 온몸이 두들겨 맞은 것처럼 아파서 얼마동안 아프냐고 묻길래 일주일은 아플꺼라 대충 이야기 했었어요. 2~3일 후에 통증이 가시면서 시원함만 남았다고 이 후 2주 후에 재방문을 하는 등...


아무래도 관리자가 어느정도 검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시안 허브, 헬쓰랜드, 각종 스파 마사지 등 검색해보면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그래도 아주 깨끗한 환경에서 조금은 더 럭셔리한 마사지를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보통 우리나라 돈으로 삼만원 정도면 따로 깔끔한 곳에서 어느정도는 검증된 전통 마사지를 경험하시는 것이죠.


마사지가 끝나면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차 한 잔을 대접받을 수 있다. 마사지샵에 들어가면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메뉴는 일반적으로 정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기타 다양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되지만, 이보다 길거나 짧은 옵션을 제공하는 샵도 많다. 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메뉴를 한 번 보면 그 가게가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과 서비스를 볼 수 있다.


요즘은 마사지샵에 가면 타이마사지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발마사지 전신 오일마시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영업을 하고있다. 사바이데와 차 안으로 들어서면 마치 미니어처 천국에 들어선 듯한 느낌이 든다. 평화로운 배경음악이 분위기를 잡는데 반해 태국의 장식은 실내장식이 멋있게 표현된다. 가게 전체가 잘 데워져 근육이 이완되도록 하고 보다 효과적인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판매자가 지정한 구매 횟수 만큼 단골카드에 도장이 찍히면 단골쿠폰이 즉시 발행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 규정이 판매자가 지정한 반품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남편이 입을 때마다 어디를 앞으로 해서 입느냐고 물어봐요. 6일 성남의 한 밀집 상가지역에서도 대낮인데도 불구 마사지업소들이 네온이 들어온 원형 긴 통모양의 간판이 여기저기 눈에 들어왔다.

광주룸 상무지구 노래방 상무지구룸 광주 룸 상무지구룸

Report this page